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벌써 주말이 끝나가네요.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요.

저는 포스팅하러 왔어요 :-]

 

 

 

 

 

오래 사용하던 차량용 거치대 위치를 바꿀 일이 생겨서

뜯었더니 재사용이 안되더라고요. ㅎㅎㅎ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귀여움에 반해 구매했어요 :-]

 

일반형/ 블랙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거치대를 찾고 있었는데

모자가 360도 회전이 된다고 해서 결정했어요.

아이디어가 너무 기발하고 귀엽네요 :-]

 

아래에는 3M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어요.

 

 

 

 

 

구성품

자석스티커 3개

알콜솜/ 얇은 거즈

3M 양면테이프 (여분)

 

저는 핸드폰 공기계를 네비로 사용하고 있는데

자석스티커가 3개나 들어있어서

사용하는 폰에도 붙일 수 있어서 좋네요.

 

 

 

 

 

온라인에서 구매했고,

가격대도 15,000원 내외라 부담없이 구매했어요.

 

자석도 강력하고 모자가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귀여움은 덤입니다 :-]

 

 

하트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