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토요일에 사전투표 하고 왔어요. 올해가 사전투표율 역대 최고였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이날 역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이 날 몸이 너무 안좋았는데 잠깐 바람 쐴겸 갔다가 엄청 오래 기다렸네요.

저녁 5시에 갔는데 건물 밖에 줄이 길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지 했는데 투표소가 4층이고 바깥부터 1층 계단에서 4층까지 줄줄이 서있었어요. 마스크는 당연히 쓰고 갔고 입구에 들어가니 열측정 먼저 해주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하라고 안내해주셔서 간격 두고 줄 서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4층에 도착하니 손세정제랑 비닐 장갑 주셔서 그거 착용하고 신분증 투표소로 들어가면 됩니다. 저는 올해 초에 전입시고해서 타지역 투표소로 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이 조금 더 걸렸는데 해당지역 아닌분들은 안내해주시는분한테 미리 이야기하면 바로 안내해주세요. 해당 지역별 투표소 찾기 링크 걸어둘테니 참고하시고 4.15(수) 선거날 꼭 투표하세요. :-]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query=%EB%82%B4%ED%88%AC%ED%91%9C%EC%86%8C%EC%B0%BE%EA%B8%B0

 

 

주말에 들른 구디 메이비 카페 (May B). 여기 브런치랑 케이크 괜찮은데 이날 시킨거 다 실패했어요. 토마토 쥬스랑 쿠키랑 마카롱 시켰는데 별로였어요. 주차는 카페 바로 옆에 유료주차장이라고 써있는곳 들어가면 되고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에요. 가격대에 따라 최대 2시간까지 가능해요.

 

 

 

봄 하늘 너무 좋아요.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봄하늘

하트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