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포스팅 하나 올리고 노트북을 끄려는 순간 갑자기 눈에 들어온 곰돌이푸 사진! 짧게나마 포스팅하려고 다시 들어왔네요. 꿀단지 곰돌이푸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해외 여행 갔을 때 디즈니스토어 가서 인형 보고 눈이 뒤집혀서 남편이 사줬어요. 최고 ㅎㅎ 어른이어도 인형 갖고 싶은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꿀단지에 들어가 있는 곰돌이푸는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무조건 사야지 했는데 심지어 몇 달러 이상 사면 곰돌이푸를 할인해준다고 해서 미니 담요, 캐릭터 액션펜도 같이 샀어요. 얼마 안되지만 쇼핑한거 합쳐서 텍스리펀도 받았어요.


어릴 때 디즈니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디즈니스토어 갔다가 정신없이 구경하고 고르느라 사진 한 장이 없네요. 그 많은 곰돌이푸 중에 얼굴 이쁜애 고르겠다고 남편이랑 한참 골랐어요. 인형마다 조금씩 얼굴이랑 표정 다른거 아시죠? 단지에서 꺼냈다 뺐다 할 수 있어요. 사이즈는 꿀단지에 넣은 상태로 30cm정도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꿀단지에 다 넣은 상태고, 이 사진은 팔을 뺀 상태에요. ㅎㅎ



분리해서 보니 가분수 푸네요.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 티셔츠 입고 있는데 니트 재질이에요.



미키 로고가 그려져 있는 더스트백입니다. 이것도 구매했어요. 선물포장 요청하면 추가요금 받고 더스트백에 넣은 후, 디즈니 비닐백에 넣어줍니다.



핑크핑크한 미니 담요. 재질이 부드러워서 집에서 무릎담요로 쓰려고 구매했습니다.



알린 액션펜. 누르면 손이 위아래로 움직여요.



심플해서 무인양품에서 구매한 MUJI 텀블러. 막 쓰려고 산건데 마감 처리는 그냥 그래요. 별로 추천 안합니다.




택스 리펀에 대해 팁을 몇 자 적어본다면,

당일 구매한 영수증에 한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날짜 지나면 소용없어요. 

세금불포함 금액이 기준 금액 이상이어야 합니다. 세금포함 합산으로 계산하면 안돼요.

택스리펀 받는 곳으로 가서 여권과 상품 보여줘야 합니다. 상품 하나하나 체크하지는 않습니다.

택스리펀 받으면 카운터 직원이 여권에 면세영수증 붙여주는데 귀국시 타국의 공항에서 영수증 주면 됩니다. 큰 공항은 크게 신경 안써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