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에 파리크라상 케이크와 함께' 








출처 : 롯데면세점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비비안웨스트우드 크로스백입니다. 정가 $437 (약 520,000원 정도) 이었는데, 시즌오프로 현재 50%나 할인중이네요. 저는 2-30%정도 할인 받아서 구매한 것 같아요. 컬러는 와인,그린, 블랙 세가지 색상이고 저는 블랙색상 구매했습니다. 


공항 면세점에서 찾았을 때 더스트백으로 심플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소재는 CALF LEATHER, 1년 미만의 송아지 가죽으로 광택이 나는 고급스러운 가죽입니다. MADE IN ITALY.


각이 잘 잡혀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특히 버클의 고급스런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다만 금색고리를 올린 후 뚜껑을 여닫아야 해서 조금 불편해요.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가방이라 자주 들었더니 지금은 고리 한쪽이 빠졌습니다. 고리 한쪽이 빠진 것을 제외하고는 가방 변형도 정말 없고 얼룩지는 재질도 아니라 아직도 새제품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게 큰 강점인 것 같습니다.


단점을 들자면 사이즈가 가로 20.5/ 높이 16.6cm로 작기도 하지만 카프레더 소재라 전혀 늘어나지 않아서 수납이 더 안돼요. 핸드폰, 립스틱, 팩트정도 넣으면 끝이니 참고하세요.


스트랩은 굉장히 얇고 최대한 늘려도 크로스로 매기가 좀 짧아요. 저는 얇은 옷 입을 때 그냥 크로스로 매고, 두툼한 옷일 때는 숄더백으로 매고 다녔습니다. 아래 촬영한 사진 참고하세요 :-]










출처 : 롯데면세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