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최근에 스타벅스 앱이 리뉴얼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카톡 선물하기로 기프티콘 선물 많이들 하시잖아요. 모바일 기프티콘은 스벅앱에 등록이 안되서 늘 불편했거든요. 처음에는 안되는줄 모르고 계속 입력하다가 오류인줄 알고 직원한테 문의했더니 타사의 기프티콘은 입력이 안된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기프티샵도 활성화되지 않아서 다들 카톡으로 구매를 하는구나 생각했는데, 이 두가지가 드디어 개선되었네요. 앞으로는 카카오톡, 기프티콘, 기프티쇼, 아이넘버, 머니콘에서 받은 기프티콘을 등록해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에 스벅앱에 있는 기프트샵을 이용해봤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남편한테 머그컵 사달라고 해서 남편이 스벅앱에서 쿠폰으로 구매 후, 카톡으로 보내줬어요. 카톡으로 온 링크를 타고 가니 핑크색의 메세지창과 함께 선물 정보 그리고 선물등록, 거절하기, 매장별 재고현황 3가지 버튼이 나왔습니다. 선물등록을 클릭하니 일련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면서 간편하게 등록이 가능했어요. 



기프티콘이 간편하게 잘 입력되어 선물함으로 들어갔네요.



그 다음은 매장별 재고현황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주소검색 or 매장명을 입력해 검색하면 됩니다. 저는 잘 이용하는 드라이브쓰루를 이용하려고 신림DT점으로 가서 주문했으나, MD는 드라이브쓰루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늘 커피만 주문해서 몰랐네요. 차를 댈 곳이 없어서 결국 다른 지점에서 교환했습니다. 스벅 기프티콘을 자주 이용하는 저는 이번 리뉴얼이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주 이용하신다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짠! 리뉴얼된 스벅앱 이용해서 잘 교환했습니다.





3월 추가 별적립 이벤트

LOVE 또는 응원 카테고리에 있는 상품 구매시 추가로 별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기간은 3월 23일까지며, 가격대에 따라 별 적립 갯수가 다르네요. 카톡 선물하기 대신 스벅앱 기프트샵에서 이용해보시고 별 추가 적립도 받으세요.

1-2만원대 별추가 +2

3만원대 별추가 +3

4만원대 별추가 +4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