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벅로그

2020 스타벅스 썸머

현소로그 2020. 4. 14. 18:22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최근에 스타벅스를 계속 드라이브쓰루만 이용하는 바람에 썸머 텀블러가 나온 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조만간 한번 매장에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이번에도 역시나 이쁘네요. 왜 스벅 제품은 다 사고 싶을까요?

 

 

 

 

 

이번에는 돌고래 디자인이 메인인가봅니다. 너무 귀엽네요. 봄시즌에 텀블러랑 머그컵 하나씩 샀는데 왜 또 갖고 싶을까요. 스노우볼 매장가서 직접 보면 눈 돌아갈 것 같아요. ㅎㅎ 조만간 스벅 들러서 구경하고 와야겠어요. 내일은 선거일이라 꿀 같은 공휴일이네요. 다들 저녁 잘 보내시고 하트구독 부탁드립니다. :-]

2020/03/10 - [스벅로그] - 스벅 봄MD 오드리 스프링 텀블러 기프티콘으로 구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