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요즘 스벅 서머레디백이 화제죠.

프리퀀시를 열심히 모아도 교환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저는 최근에 두 색상 모두 한번에 성공해서

교환하는 나름의 꿀팀 좀 알려드릴까 해요.

 

 

 

 

6월 15일(월) 레디백 핑크색 교환했어요.

 

6월 중순만해도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앱으로 수량확인 후 움직였기 때문에

오픈런하면 교환이 비교적 쉬웠어요.

 

저는 일단 스벅 지점이 모여있는 구로디지털단지쪽을 노렸는데

이 지역에만 6개의 지점이 있는 스세권이에요. ㅎㅎ

지점별로 아침 7시부터 텀을 두고 오픈해서

교환에 실패하면 옮겨 다니며 교환하면 되거든요.

 

교환하기 전 몇 주 동안 구디쪽 지점을

남편이 분석해본 결과,

 

월요일은 대부분 입고되고

평일은 격일! 주말은 대중 없이

지점별로 거의 같은 날 동시에 입고되더라고요.

(조금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저는 아침 7시 오픈하는 구로디지털로점으로

7시10분쯤에 도착했는데

먼저 와서 교환중인 분이 딱 한분 있어서

여유롭게 교환에 성공했어요.

 

 

 

 

 

6월 22일(월) 레디백 그린색 교환했어요.

 

6월 말쯤되니 사람들이 재고 확인 후에 가면

수량이 없어서 교환을 못하게 되면서

매장 오픈 전부터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고요.

 

저번주 동안은 핑크8개, 그린8개씩 입고되었는데

이번주부터 핑크 12개, 그린8개 들어오더군요.

 

이번에도 월요일 7시에 맞춰 자차로 돌기 시작했어요.

먼저 오픈하는 지점부터 차례로!

 

구로디지털로점 -> 구로에이스점 -> 구로하이앤드점

처음 두 매장에 갔는데 재고가 없어서

재빨리 근처 다른 지점으로 이동해서 세번째에 성공했어요.

 

 

스세권으로 차를 가져가면

이동시간이 단축되서 성공확률이 높아하지는 것 같아요.

주차장은 대부분 30분, 1시간 기본 무료에요.

 

이 날도 역시 방문한 세지점이 동시에 입고되었더라고요.

주말은 6시부터 줄 서있다고 해서

가능하다면 평일에 시도하는 걸 추천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 스타벅스 오픈시간

 

A) 구로호텔점 평일 7:00 주말 8:00

B) 구로디지털로점 평일 7:00 주말 9:30

D) 구로에이스점 평일 7:00 토 9:00 일 10:00

E) 구로디지털로타워점 평일 7:00 주말 10:00

I) 구로하이엔드점 평일 7:30 주말 휴무

 

 

 

 

 

아침에 나가면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었는데

교환하고 언박싱해보니 잘했다 싶어요 :-]

 

 

 

 

 

작년 썸머때도 비치타올 두 개 교환했었는데,

이번에는 뭔가 더 뿌듯하네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더 좋았어요.

음각로고도 너무 예쁘죠.

 

 

 

 

 

작을 줄 알았는데 수납력도 꽤 괜찮아요.

일반수건 말아서 넣고 찍었으니 참고하세요.

 

 

 

 

 

그린은 어둡고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핑크는 밝은 베이비핑크라 러블리한 느낌이에요.

 

캐리어랑은 무난한 색상의 그린이 더 잘 어울릴 것 같긴한데

저는 핑크가 조금 더 마음에 들어요.

 

 

 

 

 

고급스러운 디테일-

 

코로나 때문에 언제 사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잘 보관하다보면 사용할 날이 곧 오겠죠?

 

 

 

 

 

레디백 두 색상 다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

스벅덕후는 행복하네요.

 

구로디지털쪽에 회사 다니시거나 근처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고,

다른 지역에 스세권이 있다면 오픈런하셔서

원하는 레디백 꼭 교환하시길 바래요.

 

 

하트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