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옘스코르 27 숄더 올리브크림 HG2B27-COLCR-B4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김다미씨가 매고 나온 브랜드 옘스코르(HIEMS COR) 가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이태원 클라쓰를 보지는 않았지만 옘스코르 가방이 면세점에 입점되면서 부터 알고 있는 브랜드였어요. 올해 1월쯤 여행을 다녀오면서 면세점에서 구매했는데, 그 당시에는 사람들도 이 브랜드를 잘 모르고 인지도가 낮았습니다.


면세점에서 적당한 가격의 가방을 찾던 중 착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랑 디자인이 좋아 보여서 두 개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방을 매고 다닐 때 주위에서 어디 가방이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근데 H는 묵음이고 브랜드네임이 라틴어라 어려워서 자꾸 까먹더군요. 그때마다 스펠링을 보여주며 이거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무튼 오늘에서야 포스팅하려고 검색을 해보니 김다미 가방으로 유명해졌네요. 구매하려는 분들께 조금 더 도움이 되고자 자세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출처 : 옘스코르 공홈



정가는 205,000원이고 현재 온라인 최저가 15만원 내외로 구매 가능하네요.

저는 면세점에서 쿠폰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가방이 상세컷이 많지 않고 리뷰도 없어서 특히 색상을 정하는데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방은 OLIVE/CREAM입니다. 직접 찍은 사진에는 올리브 느낌이 좀 더 진하게 잡히긴 했는데 실제로도 올리브 느낌이 납니다. 옘스코르의 상세컷과는 좀 색상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격 대비 마감 깔끔하며 디테일이 훌륭합니다. 소가죽이며 가방이 가벼운데 무게를 최소화(299g)했다고 하네요.




스트랩이 포인트가 되어 특히 예쁩니다. 같은 가방 디자인에 얇은 스트랩의 구성도 있던데, 저는 화려한 스트랩을 추천드립니다. 24k골드 사틴 도금장식으로 제작되었고,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구매 전에 조금 도금 장식이 촌스러울까 걱정했는데, 고급스럽습니다. 다만, 끈 조절할 때 구멍을 옮겨야 하는데 너무 뻑뻑해서 오래 걸렸고 빼고 끼면서 스트랩 가죽이 조금 스크래치가 났습니다.


 


가방 안감은 사무드 원단이라 고급스럽습니다. 버튼은 숨김자석으로 마감이 깔끔하네요. 수납은 생각보다는 넉넉하지 않으며 핸드폰, 차키, 컴팩트, 지갑 정도 들어갑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자석이 잠기지 않고 뚜껑이 뜨더군요.




착한 가격에 퀄리티와 디테일이 괜찮아서 저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소가죽의 탄탄함으로 가방 모양이 잘 변형되지 않고 오염도 아직까지 괜찮은 상태입니다. 수납력은 좋은 편이 아니나 독특한 디자인으로 포인트 가방으로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