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티팟 세트입니다. 계모임에서 생일선물로 받은 돈으로 구매했습니다. 나에게 주는 선물! 올해 일을 그만둔 상태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특히 코로나 때문에 어딜 가지를 못하고 있네요. 답답함을 조금이라도 풀고자 집에서 좋아하는 차나 기분내면서 마시자!라고 생각하며 구매하였습니다.


3월 3일에 주문했는데 해외배송이라 19일에 한국으로 들어와서 21일에 받았어요. 해외배송이니까 어느정도 감안은 하고 있었는데, 홈페이지에 배송 공지도 없고 늦는다는 메세지도 스토어팜에만 지연사유로만 띡 쓰고 못 기다리는 사람은 취소하게끔 해두어서 배송 서비스가 좀 아쉬웠어요. 조금 더 신경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가격에 비해 티팟 세트가 너무 예뻐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할인 받아서 모두 다 합쳐서 5만원대에 구매했어요. 가격대비 너무 괜찮지 않나요? 괜히 협찬 같으니 링크는 따로 안 걸어둘께요. 인터넷에서 '더쉼'이라고 치면 사이트 나와요 :-]








특히 티팟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티팟은 낮고 넓은 모양이 차를 따뜻하게 데우기 좋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쉽게 깨지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몇 번 안 써봤지만 아직까지는 괜찮아요. 잔에 티 따르다가 뚜껑이 떨어질 수도 있어서 따로 매듭끈이 들어있더라고요. 귀찮아서 안 끼고 조심해서 따르긴 하는데 이런 디테일 좋아요.









잔은 스트라이프랑 라운드랑 일부러 믹스해서 하나씩 구매했어요. 통일하는 것도 예쁘겠지만 하나 정도 다른 문양으로 구성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그리고 찻잔 구매하면 티스푼이랑 뜨개코스터도 챙겨준답니다. 구매 수량에 따라 챙겨줘서 더 좋아요.








우드 스푼과 집게까지 추가로 구매했어요. 티백 담고 뺄 때 좋아요. 지금도 양초 켜놓고 따뜻하게 마시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 가격도 착하고 저는 티팟 매니아층은 아니라 이정도면 만족해요. 평소에 차를 많이 마시는 분들께 가볍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하트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2020/03/25 - [소비로그] - 영국 런던 쇼핑리스트 포트넘 앤 메이슨 FORTNUM & MASON 홍차 비스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