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10e 제품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들어 IT제품을 많이 사는 바람에 리뷰를 많이 하게 되네요. 이번에 갤럭시 S9 퍼플을 사용하다가 갈아타게 되었는데요. 남편은 아이폰11사고 통신사를 같이 옮기면서 인터넷이랑 다 결합시킬겸 바꿨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S9이 훨씬 이쁘네요. 비교사진을 찍는다는게 깜빡하고 S9을 친오빠한테 주는 바람에 사진이 없어요.


 

갤럭시 S9과 비교하자면

S9은 화면이 엣지타입이고 지문인식 기능이 핸드폰 뒤에 있어요. 길이도 조금 더 길긴한데 액정자체는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지금까지 사용한 핸드폰 중 S9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거든요. 고민하다가 바꾸러 갔는데 색상도 시꺼먼 #블랙 밖에 없어서 하긴 했는데 (프리즘 화이트가 갖고 싶었어요) 처음에는 디자인도 색상도 여러모로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T.T


그래도 사용해본 결과, S10 장점은 기능과 용량도 월등히 좋고 지문인식 버튼이 오른쪽 홈버튼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이게 생각보다 무척 편했어요. 크기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사용하다 보니 또 예뻐 보이기도 하고 케이스 예쁜거 사서 끼면 되니까요! ㅎㅎ

 

 

갤럭시 S10/ S10+/ S10e

S10은 LTE 재고가 없어서 5G밖에 없더라고요. 통신사에서 5G를 밀고 있어서 LTE는 이번에 수량이 많지 않데요. 그래서 과감히 패스! S10플러스는 너어무 크더라고요. 제가 여자손치고 손가락이 긴편이고 손도 작은 편은 아닌데, 사용하기 무겁고 불편할 것 같아서 또 패스! 결국은 S10e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삼성 홈페이지



출처 : 삼성 홈페이지


기능들 참고하세요!






핸드폰을 하도 잘 떨어뜨리는 덜렁이라 남편이 바로 핸드폰 케이스, 스마트톡, 액정필름 사줬어요. (잘쓸께) 날이 따뜻해졌으니 상큼한 한라봉 디자인으로! 모모케이스라는 곳에서 구매했는데, 저는 여기 자주 애용해요. 벌써 3번째 구매인데 케이스가 착한 가격에 디자인도 다양해서 좋아요. 귀찮아서 사는 김에 액정필름도 여기서 사긴 했는데 필름은 좀 별로이니 참고하세요.





하트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2020/03/30 - [소비로그] - 아이폰11 퍼플 색상 / UAG 플라즈마 케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