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 옘스코르 공홈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오늘은 옘스코르 (HIEMS COR) 가방을 포스팅할까해요. 저번에 가지고 있던 옘스코르 가방 중 하나를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다른 하나는 귀찮아서 미뤄두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몇일 전 부부의 세계를 신나게 시청하던 중 한소희님이 똑같은 가방을 매고 나왔더라고요. '어!!! 저거 내 가방이랑 똑같네' 하면서 신기해했는데 역시나 드라마가 대세인만큼 배우의 가방 또한 이슈가 되었네요.

 

 

 

HIEMS COR 25 ANGLE CROSS BAG 입니다. 색상은 DEEP BROWN/CREAM 이에요. 착한가격에 퀄리티도 디자인도 괜찮아보여 두 개 샀었는데 여행갈 때 면세점 찬스 이용해서 각 10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정가는 213,000원이고 온라인 최저가는 13만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저는 가방은 여행갈 때 면세점찬스로 주로 사는 편인데 요즘은 면세점이나 온라인 최저가나 비슷한거 같아요.

사이즈와 무게는 위의 이미지에서 참고하세요. 패키지 보시면 BAG, STRAP, TAG, DUST BAG, CARD 라고 쓰여있어서 뭔가 거창해보이는데, 그냥 아래 사진 구성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출처: 옘스코르 공홈

기본 스트랩이 들어 있고 연결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심플하면서 예쁘죠?

 

 

 

 

이 가방은 무난해서 어떤 스타일의 옷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고 생각보다 사이즈도 넉넉해서 막 들기 좋아요. 소가죽이고 탄탄한 느낌으로 각이 잡혀있어서 가방이 찌그러지거나 모양이 망가지지 않는게 장점이에요. 가격대비 퀄리티나 디자인이 무척 만족스러웠거든요.

구매 당시에만 해도 면세점에 입점된지 얼마 안되서 인지도도 낮았고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였어요. 그런데도 들고 다닐때마다 어디 브랜드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최근에는 이태원클라스 정다미 배우, 부부의 세계 한소희 배우 등 연예인들이 점차 매고 나오면서 브랜드가 좀 뜨고 있는 것 같아요.

 

 

 

옘스코르의 또 다른 장점은 스트랩을 추가로 구매해서 매치할 수 있다는건데요. 사진과 같이 다른 느낌의 스트랩을 별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도 추가로 구매할까 하다가 아래의 가방을 하나 더 구매해서 바꿔가며 사용했어요. 사진상의 화려한 스트랩이 마음에 들어서 저걸로만 쓰고 있답니다. 앵글백은 캐쥬얼하고 편하게 들기 좋다면 아래의 옘스코르 가방은 조금 더 여성스럽게 매치하기 좋았어요.

 

2020/03/17 - [소비로그] -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가방 옘스코르 (HIEMS COR) 면세점 구매후기

 

 

하트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