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우정링으로 맞춘 STYLUS 반지에요. 고1때 만나서 18년 동안 함께하는 친구들 9명과 맞췄답니다. 함께 계를 들고 있어서 매년 생일 마다 꼭 만나서 파티하고, 반지도 곗돈으로 맞췄어요. 맞춘지는 3-4년 정도 되었는데 오프라인은 모르겠지만 온라인에서는 아직 판매중이네요. 저는 악세서리를 좋아해서 데일리로 자주 끼고 다녀요.

 

스타일러스는 여성 주얼리 브랜드 중 조금더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많아서 커플링보단 우정링으로 맞추기 좋은 것 같아요. 가격대도 무난한 편이고요. 여러 후보 중 투표로 결정했는데 무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선택되었어요. 스타일러스가 디자인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9명이 우르르 가기는 좀 그래서 한 명이 백화점 가서 먼저 결제해놓고 각자 시간 날 때 들러서 호수 재고 맞췄답니다.

 

 

 


제품명  스타일러스모노3반지 251200219

정가  267,000원

 

 

 


최근 단톡방에 갑자기 인증샷 바람이 불어서 각자 착용하고 사진찍어 올렸어요 :-] 무난 심플해서 어떤 스타일의 옷에도 잘 어울리고 다른 반지에 가드링으로 끼거나 매치해도 이쁘더라고요. 몇 년 지났는데 큐빅도 빠지거나 헐거워지지 않아서 아직 A/S 받은 적도 없어요. 저는 요즘 커플링이랑 우정링 두 개만 끼고 다닌답니다. 커플링보단 우정링 맞추시거나 스타일 반지 원하실 때 추천드려요.

 

하트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2020/03/12 - [소비로그] - 구찌반지 구찌커플링 블라인드포러브 '사랑에 눈이 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