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최근 일하러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재방문했는데

저번에 쇼핑을 못한게 아쉬워서 일 끝나고 놀다왔어요.

 

 

 

 

 

 

전참시에서 이영자 언니가 추천해서 유명해졌다는 달고나 밀크티 ㅊa 입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손에 이걸 들고 있길래 뭔가 구경하다 사먹었어요.

 

평소 밀크티의 밍밍한 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먹는데,

성수동에 있는  ㅊa가 지하 1층에 입점했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사봤어요.

 

 

아쌈/ 오롱/ 화차

세 가지 베이스 중 고르면 됩니다.

저는 가장 많이 나간다는 아쌈으로! (가격 5,000원)

 

 

 

 

 

 

 

진하게 우려낸 베이스에 달고나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제가 단거를 좋아하는데 엄청 단거는 또 잘 못먹거든요.

 

처음맛/중간맛/마지막맛이 다 달랐는데,

처음과 중간쯤 맛있게 먹었어요.

 

그러다 일 하다 1시간 정도 지나서 먹어보니

극강의 단맛이 ㅎㅎㅎ 이 썩을 것 같은 맛 아시나요?

 

밀크티와 달고나가 생각했던거 보다 잘 어울려서 맛있었는데

달고나가 많이 녹기 전에 빨리 먹거나

아니면 달고나를 좀 적게 넣어달라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4층에서 들른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전 세계적으로 매장이 있고 덴마크에서 왔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이 특히 많았고

리빙용품,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격대도 높지 않아서 부담없이 구매하기 좋더라고요.

 

 

 

 

 

화장실에 두려고 구매한 수납함

 

 

 

마침 세제통이 필요해서 구매

 

 

 

세트로 구매하면 예쁘겠다 싶어서 변기솔도 구매

 

 

 

젓가랏을 구멍에 껴둘 수 있는 앞접시 구매구매

 

 

 

오천원의 랜덤박스

재밌을 것 같아 사려다가 쓸모 없는게 많을 것 같아 패스했어요.

랜덤박스 보면 괜히 갖고 싶은데 저만 그런가요..?

 

 

 

 

구매 리스트

 

이번에 산 것들 다 마음에 들어요 :-]

종이화분은 집에서 키우는 상추 넣어주고

블루 그릇은 애기들 물그릇으로 쓰고

특이한 앞접시도 너무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3만원 이상 구매시 예쁜 에코백에 담아주시네요.

민트 레드 두 가지 색상 중 민트로 선택했어요.

 

 

 

 

간만에 일 끝나고 혼자 신나게 놀다왔어요 :-]

 

 

 

 

주차 TIP

 

현대백화점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 or 로그인시

2시간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백화점마다 어플에서 무료쿠폰 자주 이용해요.

 

or

근처 판교역환승공영주차장에 대면

주차비를 조금 더 절약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