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디어블라썸 카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잠실새내역 근처고 주차가 된다고 해서 갔는데 주차장은 없고 카페 앞에 그냥 세워두라고 하셔서 덩그러니 주차했어요. 시장쪽이라 운전하기 조금 불편해요.

 

가방 옘스코르 HIEMS COR
이어링 플로레스타 @floreata_gram
코트 르베이지 LEBEIGE

2020/04/13 - [소비로그] - 부부의 세계 '한소희 가방' 옘스코르 (HIEMS COR) 앵글백 구매후기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인스타로 카페 검색해보니 사진도 예쁘고 디저트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답니다. 생각보다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카페였어요. 사장님이 마티스를 좋아하시는지 마티스 그림이 많았어요. 저도 앙리마티스 좋아하거든요 :-]

카페는 예쁜데 노트북 작업을 한 두시간만 하려고 갔던거라 테이블이 작고 카페가 좀 좁아서 불편했어요. 낮시간에 가서 저 말고 한테이블 정도 밖에 없어서 조용한건 좋았습니다.

근처에 유명한 김판조 닭강정이 있어서 한박스 포장해서 귀가했답니다. 남편이 김판조 닭강정을 워낙 좋아해서 가끔 근처 지날 때 들렀는데 여기 없어진데요. 이제 부천 본점에서 사먹어야 될 것 같아요.

 

 

 

티라미수 6,000원
당근케이크 5,000원
바닐라라떼 5,000원


다 못먹을 것 같아서 티라미수는 테이크아웃 해오고, 당근케이크랑 바닐라라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커피도 맛있었는데 양이 좀 적어서 살짝 아쉬움이 있었어요.

 

 

멀리서 찾아갈 정도로 추천드리지는 않고, 근처라면 한번쯤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인스타 감성이네요. 왔다갔다하는 손님 대부분 20대가 많았어요. 저는 테이블 간격이랑 공간이 좁으면 답답해서 큰 카페가 좋거든요. 그거 말고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커피랑 디저트도 만족했습니다. 😉

 

하트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