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현소로그입니다. 제가 카페를 정말 정말 많이 가는데 가도 내부를 잘 안 찍어요. 대부분 커피 사진 정도만 찍어오거든요. 요즘 블로거를 다시 하게 되면서 포스팅 할 생각에 여기저기 찍어볼까 그러고 있어요. 너무 여러 곳을 가니 카페 내부 이미지는 떠오르는데 위치랑 이름이 전혀 기억이 안날때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괜찮은 곳은 포스팅하면서 기록해둘까 해요. :-] 


 


 

여기는 신림 난곡사거리 근처 궁전다방이라는 곳이에요. 이미 몇 번 갔었는데 규모가 꽤 커서 일부 밖에 못 찍었습니다. 차로 오다 가다 새로 생긴 카페 봤다고 남편이 얘기하길래 한번 가봤는데 좋아서 그 이후로 여러번 가게 되었어요. 일단 사람이 북적이지 않고 카페도 넓고 층고가 높아 시끄럽지 않아서 좋아요. 


테이블도 많고 소파도 있고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 ZONE도 있어요. 제가 찍은 곳이 좌식 의자와 소파가 있는 곳입니다. 이곳을 이용하려면 지나친 애정행각 금지, 신발 벗기, 외부음식 금지 이렇게 안내가 돼있어요. 이 곳커플들이 주로 이용하더라고요. 사장님께는 좀 죄송하지만 너무 유명해져서 북적이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ㅎㅎ


 



아메리카노 4,800원

카라멜마끼아또 5,300원

브라우니 5,800원


브라우니는 1인 1음료 주문시 50% 할인이라 가면 꼭 먹어요. 홈메이드라 맛있거든요 :-] 커피도 맛있습니다! 남편이랑 노트북 작업하러 몇 번 갔는데 넓어서 오래있어도 눈치 볼 필요도 없고 너무 편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주차는 카페 앞쪽에 편하게 하면 돼요. 차 없이 오신다면 신림역에서 꽤 거리가 있어서 좀 걸어야 돼요. 난곡사거리쪽에 더 가깝네요.








천이랑 석고로 디피된 곳은 화장실 가는 길목이에요. 그리고 바로 위 사진은 1인 여자 화장실이에요. 너무 예쁘죠. 우리집 화장실도 이랬으면 좋겠네요. 남자 화장실은 카페 밖 건물 화장실 이용해야 합니다. 밖에 있어서 남편은 불편하다고 ㅎㅎㅎㅎㅎ 






이 사진은 또 다른 날 찍은 사진이에요. 자세히 보면 메뉴가 살짝 달라요. 빠지지 않는 브라우니 :-] 이 날 핸드폰이랑 핸드폰 케이스 샀다고 신나서 찍어뒀네요. 카페 저는 만족스러웠는데 기회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오늘은 선거일인데 다들 투표하셨나요? 공휴일 밤 편안히 보내시고 내일도 힘내세요.


2020/04/05 - [소비로그] - 삼성 갤럭시 S10e /이전 사용하던 S9과 비교

하트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